온라인 마케팅의 모든것!

마케팅의 핵심과 그 본질을 알아야한다!

채널 No.1 자세히보기

게시판

온라인 마케팅 교육 전문업체 오케이팝스에서 배운 노하우 공개

대왕개미 2022. 12. 23. 01:30
반응형

요즘처럼 SNS가 대세인 시대에서는 본인만의 개성 있고 특별한 콘텐츠만 있다면 누구나 성공할 수 있다고 한다. 하지만 나같이 평범한 사람들은 그런 걸 어떻게 해야 하는지 막막하기만 하다. 그러던 중 우연히 알게 된 오케이팝스 라는 곳!! 단순히 홍보 글을 올리는 게 아니라 내가 쓴 글이 네이버 검색 상위 노출될 수 있도록 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곳이었다. 게다가 블로그 운영방법도 배울 수 있어서 정말 좋았다. 덕분에 나는 조금씩 성장하며 한 단계씩 발전되어 가는 모습을 느낄 수 있었다. 앞으로도 꾸준히 노력해서 나도 파워블로거가 될 수 있기를 희망해본다.

오케이팝스는 흥미로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주로 온라인 광고 마케팅 에이전시 업무를 수행하며, 구체적으로는 구글 애널리틱스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다양한 미디어믹스를 통해 고객사의 매출 증대 및 브랜드 인지도 상승을 돕는다. 뿐만 아니라 데이터 기반의 컨설팅을 통해 최적의 솔루션을 제시하기도 한다고 하는데 직원인 나에게 무척 마음에 든다. 아무래도 내가 마케터 출신이다 보니 이쪽 분야에 관심이 많은데 마침 좋은 기회가 찾아온 것 같아 기쁘다. 만약 입사하게 된다면 지금까지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최선을 다해 일해보고 싶다.

반응형

'게시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케이팝스 알아보기  (0) 2022.12.23
개인정보보호정책  (0) 2021.02.26
안녕하세요~  (0) 2019.08.09